본문 바로가기

Reviews

가성비 최고인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직구로 싸게 구매하기

반응형

요즘 날씨가 춥고 건조해서 그런지 비염이 더 심해졌네요ㅠㅠ  그래서 거의 매일같이 가습기를 달고 사는데요. '유칼립투스 에션셜 오일'이 써봤는데 넘 좋더라고요. 쿠팡에서 직구로 구매했고 여기저기 비교해봐도 제일 싸서 용량도 많아서 대만족이었어요. (۶•̀ᴗ•́)۶





제가 만성비염인지라 가습기에 유칼립투스 아로마 오일 몇 방울 떨어뜨려서 사용하면 나중에 코가 뻥 뚫리는 느낌 들면서 기분까지 리프레시되네요. 이거 주문하기 전까지는 MUJI(무지) 아로마 오일 오래 썼었는데 거의 2배 비싸더라고요. 성능은 비슷한데 말이죠. 흑흑~ 그걸 알고 나서는 직구로 정착했습니다.


배송될 때 뽁뽁이로 쌓여서 지퍼백에 담아져와서 샐 일 전혀 없고요. 아주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다음에도 여기서 구매할 예정입니다.


불면증 있으신 분들은 취침 전, 화장솜에 두 방울 정도 떨어뜨리고 옆에 두고 자면 숙면에 도움 되고, 은은하게 향이 방 안에 퍼져서 기분 넘 좋아져요. 방 안에서 살림욕하는 힐링하는 기분😆❣️ 



👻가성비 최고인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 직구 바로가기!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