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고양 히어로즈 2군경기 일산야구장 무료 직관 후기

캡틴G 2023. 5. 23. 17:09
반응형

 

고양특례시를 연고지로 하는 '키움 히어로즈' 산하의 퓨처스리그 소속 2군 팀인 <고양 히어로즈> 홈경기 직관을 다녀왔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무료로 프로야구 2군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데요.

 

고양히어로즈가 소속된 퓨처스리그부터, 홈구장 찾아가는 길 / 입장료 / 주차안내 / 화장실 / 솔직한 직관 후기까지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1. 퓨처스리그

KBO 퓨처스리그(futures league)는 KBO의 하위 2군 리그로,  '미국의 마이너리그'를 연상하시면 됩니다. 대부분 낮경기를 치르며, 선수 육성과 회복에 중점을 맞추는 리그 특성상, 성적에 연연하지 않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퓨처스리그 경기 일정과 구장 안내, 결과까지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양 히어로즈는 아쉽게도 현재 기준, 북부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 퓨처스리그 경기 일정 및 결과 확인하기

 

 

2. 홈구장 찾아가는 길 

키움 히어로즈의 홈구장은 '고양 국가대표 야구훈련장'으로, 자차로 이동하면 편리하나 대중교통(버스 지하철)으로도 충분히 접근이 가능해 경기장을 방문하는 학생 팬들도 많습니다. 

 

 

찾아오는 길에 대한 자세한 안내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을 참고 부탁드릴게요.

 

 

>> 구단 홈페이지 안내사항 확인하기

 

 

3. 입장료

구장 입장료는 주중 기준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주중에도 1천원~1만원까지 아주 저렴합니다. 주말에 아이들과 야구장 나들이 하기에도 전혀 부담 없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주말 경기 입장 시, 현장 스태프가 있어서 현장 발권하시면 됩니다.

 

 

 

4. 주차 안내

구단 홈페이지에는 야구장 내 주차가 불가능해 가능한 대중교통 이용 권장하고, 만약 자차 방문시 '일산서구청 옆 종합운동장부설주차장(공영주차장)' 이용을 추천합니다. (이곳에 주차하고 도보로 5분 정도 걸어가면 야구장이 있어서 좋은 방법입니다. 종일 주차권 3천원)

 

>> 종합운동장 부설주차장 확인하기

 

주차 팁을 드리자면, 제 경우에는 경기장 바로 앞에 있는 '일산서구 경찰서' 뒷길에 무료 주차했습니다. 혹시 평행주차 공간이 있다면 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5. 화장실

경기장 입구 쪽에 남/녀 화장실 및 장애인화장실 등 총 4곳이 설치되어 있어서 쉽게 접근 가능합니다.

 

 

 

6. 직관후기 (취식포함)

고양 히어로즈 직관후기를 한마디로 표현하면 '대만족'이었습니다. 무료로 이렇게 생생한 경기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이었죠.

 

 

대부분 경기는 오전 11시나 오후 1시경에 시작하는데, 30분~1시간쯤 일찍 가시면 선수들 워밍업 하면서 몸 푸는 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야구에 진심인 분들은 이런 과정도 무척 흥미로우실 거예요.

 

 

이날은 SSG와의 경기였는데 SSG 타선이 정말 폭발했습니다. 전날 우천으로 경기가 취소되어 더블헤더로 2경기 연속 진행됐는데, 퓨처스리그는 7회까지만 하고 두 번째 경기가 이어집니다.

 

 

구장에 방문하시면 1루 관중석(다크 버건디석) 쪽으로 무료 입장합니다.

 

 

정말 가깝지 않나요? 경기장 바로 앞에서 선수들의 움직임을 직관할 수 있어요. 군데군데 관중들도 많고 심지어 외국인도 있더라고요.

 

※ 취식안내: 중간중간 치킨과 맥주 마시는 분들도 많으니 자유롭게 취식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고양 시티(GOYANG CITY) 영문 레터가 강렬하네요. 경기장 내부를 최근에 재정비했다고 하던데, 2군 선수들이 뛰는 경기장 컨디션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위해 열정적으로 관리해 주시는 관계자 분들 파이팅입니다.

 

 

SSG의 완승으로 더블헤더 1차전이 경기가 마무되었습니다. SSG 2군의 타선이 원정경기인데도 불구하고 불을 뿜네요.

 

 

2차전을 앞두고 고양 히어로즈 감독님이 선수단의 집중력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아자아자!

 

 

 

 

이상으로, 퓨처스리그, 홈구장 찾아가는 길, 입장료, 주차안내, 화장실, 솔직한 직관 후기까지 자세히 살펴봤는데요. 고양 히어로즈 홈경기 직관 갈 예정인 분들에게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 퓨처스리그 경기 일정 및 결과 확인하기

 

 

 

[NEWS] - 일산 농산물 직거래 새벽시장 대화장터 방문후기

 

일산 농산물 직거래 새벽시장 대화장터 방문후기

일산 대화동에서 지역 농민들의 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양체육관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아침 7시~10시까지 열리는데요. 궁금해서 제가 직접 다녀와 봤습니다. ◆ 고양시청 농산물 직거래

firemovement.tistory.com

[Reviews] - 일산 1인법인 BEST 비상주사무실

 

일산 1인법인 BEST 비상주사무실

영상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 디자인업, 프로그램개발공급업, 컨설팅 등으로 고양시 일산에 신규 1인 법인사업자를 내는 대표님들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고양시가 108만의 거대 인구를 품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