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일산 농산물 직거래 새벽시장 대화장터 방문후기

반응형

 

일산 대화동에서 지역 농민들의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고양체육관에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아침 7시~10시까지 열리는데요. 궁금해서 제가 직접 다녀와 봤습니다.

 

◆ 고양시청 농산물 직거래장터 바로가기 

 

고양체육관 후문 <주차장 쪽>에 장터가 열리는데요. 아침 이른 시간인데도 시민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고양체육관에서 수영이나 헬스 운동하고 나오시는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지역 농부들이 직접 생산한 채소와 떡, 순두부, 화초, 곡물류 등 다양한 농식품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 채소들이 싱싱하고 좋았어요.

 

 

생산자 이름과 판매품목, 가격표도 표시가 되어 있어서 따로 판매자분들께 여쭤볼 필요 없이 편하게 구경할 수 있었어요.

 

 

봄꽃들과 화초들이 정말 예뻐서 몇 개 사고 싶더라고요.

 

 

갓 지은 떡들도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일산에 사시면서 친환경 먹거리와 지역 농산물에 관심 있는 분들은 직접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날이 더 풀려서 더 많은 농산물들이 나올 예정이라고 하더라고요. 앞으로 고양시청에서도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 고양시청 농산물 직거래장터 바로가기 ◆

 

 

▼ 직거래장터 동영상 더 보기

 

 

 

[Reviews] - 주방세제 이제 그만 먹으세요! 올바른 설거지방법

 

주방세제 이제 그만 먹으세요! 올바른 설거지방법

기존의 설거지 방법 대부분의 가정에서는, 수세미에 바로 주방세제를 1~2방울 짜서 설거지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방법은 가족 건강에 아주 안 좋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특

firemovement.tistory.com

[Reviews] - 일산 1인법인 BEST 비상주사무실

 

일산 1인법인 BEST 비상주사무실

영상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 디자인업, 프로그램개발공급업, 컨설팅 등으로 고양시 일산에 신규 1인 법인사업자를 내는 대표님들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고양시가 108만의 거대 인구를 품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