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

일산 1인법인 BEST 비상주사무실

반응형

영상콘텐츠 제작 및 매니지먼트, 디자인업, 프로그램개발공급업, 컨설팅 등으로 고양시 일산에 신규 1인 법인사업자를 내는 대표님들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고양시가 108만의 거대 인구를 품고 있고, 경기 북부 최초의 특례시 지정 이후 정부와 재계의 지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인데요.

 

법인의 경우, 개인사업자와 달리 설립과 청산 절차가 까다롭기 때문에, 신뢰하며 거래할 수 있는 업체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5년 이상의 업력과 각 분야 전문가 그룹이 운영하는 일산 신규 법인을 위한 최적화 비상주사무실(소호사무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문가그룹 비상주사무실

 

요즘 세제 혜택을 목적으로 한, 1인 법인이 크게 늘고 있는데요. 법인 사업체를 운영하다 보면, 예상치 못한 다양한 상황에서 행정적으로나 사업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바나나소호 일산킨텍점세무/법무/노무/마케팅 등 각 분야의 전문가 그룹이 운영하는 가장 안전한 비상주사무실로, 신속하게 상황별 커스터마이징 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쾌적한 오피스와 위치

 

바나나소호는 일산의 최대 경제산업 지구인 킨텍스 전시장과 GTX 킨텍스역 사이에 위치하며, 최고의 오피스 전망과 깔끔한 미팅룸을 제공해 드립니다. 입주 건물이 신축 빌딩이다 보니, 주차공간과 화장실 등 편의시설이 넓고 쾌적해서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 저렴한 비용의 비상주사무실이지만, 업체 미팅과 직원 세미나용으로 이용 가능하도록 월 2회 총 5시간에 걸쳐 미팅룸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합리적인 비용

 

법인사업자의 경우, 비상주사무실 비용은 월 4만원(vat별도)에 최소 3개월부터 계약이 가능합니다. (단, 최근 은행권에서 임대차계약서상 계약 기간이 짧으면 반려되는 경우도 있어서 최소 6개월 이상 계약을 권장합니다.)

 

주소지 문제로 법인사업자가 안 나올 경우 100% 환불 보장되며, 무보증금 무관리보로 비장수사무실 비용만 지불하고 사업장 주소지와 회의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장실사 및 우편물 관리

 

비상주사무실 관리능력은, 관공서 및 은행의 현장실사와 우편물 관리에서 나오는데요.

 

근처 오피스에 상주하시는 매니저님이 수시로 우편물을 관리해서 문자 알림 및 우편 정기배송 서비스(유료)를 제공해 드리고, 특히 현장실사의 경우에는 오랜 노하우로 1인 법인 대표님들이 편하게 실사받으실 수 있도록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일산 1인법인 비상주사무실

 

이밖에도 정기적인 정부 지원금 및 절세 안내와 커뮤니티 모임 개최까지 1인 법인 사업자 대표님들을 위한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산 1인법인 비상주사무실 필요하실 경우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산킨텍스점/판교점/수원점/종로점/여의도점/홍대점/신촌점/용산점

현재 서울 경기 8개 지점에서 비상주사무실 계약이 가능하오니 부담 없이 전화나 카톡 상담받아보세요✋

☎ 010-7265-6266

👉 24시간 가능한 카톡 상담

 

◆ 실시간 계약 UPDATE 확인 ◆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Reviews] - 일산 킨텍스 가장 가까운 회의실 미팅룸

 

일산 킨텍스 가장 가까운 회의실 미팅룸

코로나 이후, 국내 최대 국제전시장인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다양한 분야의 박람회가 개최되고 있는데요. 박람회에 참여하는 회사의 영업 담당자들은, 필수적으로 많은 협력 업체와 계약 미팅

firemovement.tistory.com

[Reviews] - 일산 우편물 택배 받아주는 곳

 

일산 우편물 택배 받아주는 곳

우편물이나 택배를 안전하게 받아주는 곳을 찾으시나요? 개인적인 사정이 있거나 혹은 사업장의 신뢰도 문제로 오피스 주소로 정기적으로 우편물을 받으시려는 프리랜서 대표님들이 있습니다.

firemovement.tistory.com

[Reviews] - 일산 에스프레소바 이국적인 분위기 킨텍스 카페

 

일산 에스프레소바 이국적인 분위기 킨텍스 카페

일산 킨텍스(KINTEX, 대화동)에 괜찮은 에스프레소바(Espresso Bar)가 오픈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현대백화점 옆 디엠시티스카이뷰 빌딩 1층에 생겼는데, 완전 분위기 깡패입니다. 이태리 분위기 물씬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