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22세 여대생의 인생템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녀의 인생템을 소개합니다.


🙋‍♀️오늘의 주인공


나이: 22세 

직업: 여대생

취미: 여행과 사진찍기

특징: 아날로그 감성

 


인생영화를 꼽자면? 평소 상상하는 것을 좋아해서 판타지와 SF영화를 좋아해요. 그중에서 단연 '해리포터'와 '인터스텔라'를 최고 명작이예요. 말하면서도 또 보고싶네요. 나를 움직인 인생책은? '부시 파일럿, 나는 길이 없는 곳으로 간다.' 꿈이 없던 저에게 앞으로의 인생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와 꿈을 만들어준 책이예요.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눈 감으면 생각나는 인생노래는? '이문세 + 김광석 전곡'😀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는데 두 분의 노래를 듣고있자면 뭔가 인생의 맛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핵추천 인생여행지는? 제주도🌴 요즘 제주도여행 많이 가지만, 저는 조금 특별하게 제주 게스트하루스에서 스텝 생활을 했었어요. 그때 만난 소중한 인연들이 많고, 내 인생에 있어서 가장 행복한 추억이 많았던 곳이라서 주저없이 제주도가 생각났어요.








✔️'부시파일럿, 나는 길이 없는 곳으로 간다' 바로가기






✔️'불후의명곡 이문세 2CD' 바로가기



✔️'광석 베스트 2CD' 바로가기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