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넷플릭스 영화 추천 No.1 아이언 자이언트

캡틴G 2023. 3. 22. 11:47
반응형

좋은 영화 한 편을 보고 싶은 여러분들에게, 넷플릭스(Netflix)에서 만날 수 있는 대단한 영화 한 작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Rotten Tomatoes 96%

 

Rotten Tomatoes
로튼 토마토는 영화 비평가 위주의 평점을 매기는 가장 유명한 웹사이트. 옛날 공연을 보던 관객들이 연기력이 매우 나쁜 연기자들에게 토마토를 던졌던 것에서 비롯됨

 

아이언 자이언트(The Iron Giant)

바로, 영화 아이언 자이언트(The Iron Giant)인데요. 1999년에 개봉한 브래드 버드(Brad Bird) 감독의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테드 휴즈(Ted Hughes)의 소설 'The Iron Man'을 원작으로 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러시아와 미국이 격렬했던 냉전시기인 1957년 미국 메인 주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시골 마을의 한 소년 호가드(Hogarth)는 우주에서 떨어진 거대한 로봇을 발견하게 되고 함께 우정을 쌓아가면서, 함께 인간과 로봇의 관계를 탐구하고, 인류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사투를 벌이게 됩니다.  

 

이 영화는 2D 애니메이션과 3D 애니메이션 기술을 조합하여 제작되었는데요. 감동적인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즐길 수 있는 명작 중 하나입니다.

 

로튼토마토 영화평 보러가기 >>>

 


감동적인 이유

 

영화 아이언 자이언트(The Iron Giant)가 감동적인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첫째, 이 영화는 인간과 로봇의 관계에 대한 진지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인간과 로봇의 관계는 과학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이 영화는 인간과 로봇이 서로 존중하며 상호 작용하면서 서로의 가치를 인정하고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메시지는 인간의 가치와 공존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관객들의 공감과 감동을 자아내죠.

 

둘째, 이 영화는 우정과 희생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아이언 자이언트는 인간과 로봇의 경계를 넘어 친구로서 호가드와 함께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존재 이유와 인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아이언 자이언트가 인류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목숨을 희생하게 되는 부분은 관객들의 감정을 자극하며, 감동적인 결말을 선보입니다.  

 

 

셋째, 이 영화는 놀라운 애니메이션 기술과 명연기로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아이언 자이언트의 모습과 움직임은 당시 애니메이션 기술의 놀라운 발전을 보여주었으며, 배우들의 연기 역시 생동감 있고 감동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처럼 아이언 자이언트는 인간과 로봇의 관계, 우정과 희생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 그리고 놀라운 애니메이션 기술과 명연기 등 여러 가지 요소들이 결합되어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영화입니다. 기회되면 꼭 한번 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로튼토마토 영화평 보러가기 >>>

 

 

 

[NEWS] - 국내 최대규모 CJ 라이브시티 K팝 아레나 현장답사

 

국내 최대규모 CJ 라이브시티 K팝 아레나 현장답사

고양시 일산에 초대형 아레나(공연장)가 국내 대기업(CJ)에 의해 지어지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최근, 기초 지반 공사가 거의 끝나서 건물을 올리기만 하면 되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firemovement.tistory.com

[NEWS] - 멸종한 매머드와 도도새 부활 프로젝트

 

멸종한 매머드와 도도새 부활 프로젝트

시작은 2021년이었습니다. 매머드 멸종 복원(De-Extinction) 이슈로 혜성처럼 등장했던 미국의 생명 유전과학 스타트업, '콜로설 바이오사이언스' (Colossal Biosciences) 창업자가 하버드대 의대 유전학과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