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신한은행 임산부 5만원 바우처 득템후기

캡틴G 2023. 3. 21. 09:06
반응형

 

뱃속에 있는 아기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임산부 예비맘 여러분, 다들 주목해 주세요!

 

신한은행에서 '아직 태어나지 않은 자녀'를 미리 등록하면, 5만원 바우처를 발급해 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런칭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임신축하박스' 선물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할 때, 임신확인서도 필요 없고 '신한 쏠 어플'에서 바로 신청 가능하니 번거롭지 않고 간편해서 정말 좋은데요.

 

무려~ 5만원이 어딥니까?! 저도 이 정보 알고 나서 바로 가입해서 바로 바우처 수령했는데요. 아래에 자세한 가입방법 및 바우처 수령 후기 남길테니 잘 확인하시고 바로 신청해 보세요! 좋은 혜택은 꼼꼼하게 챙겨서 득템하는 똑똑한 우리 예비맘들 되자고요 :)

 

신한은행 임산부 5만원 바우처 득템하러 가기 >>>

 


 

태아미리등록서비스 안내

▪️경로

신한쏠 어플 > 전체메뉴 > 혜택 > 이벤트

출처: 신한쏠(SOL)

 

▪️태아 미리 등록 서비스란?

아이가 태어나기 전, 미리 태아의 정보를 등록하면 아이 통장 만들 때 사용 가능한 '최대 5만원의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신한쏠(SOL)

 


가입절차

정말 좋은 혜택이라서 저도 망설임없이 바로 가입했는데요. 지금부터 상세한 가입절차를 소개해드릴게요. 일단 '전체 동의'를 합니다.

 

 

태아 인원수 넣고,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우리 아기 귀여운 ​태명도 10자 이내로 넣어주세요.

 

 

임신사실 확인기관명도 입력해 줍니다. 참고로 '임신사실확인서'는 필요 없습니다.

 

 

출생 예정일 작성해 주시고,

 

 

성별까지 넣어주시면,

 

 

마지막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까지 적으면 끝! 입력한 메시지는 통장 겉표지에 새길 수 있어서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이제 다음을 누르면 완료! 입출금통장 3만원 + 청약통장 2만원, 총 5만원의 바우처가 바로 발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카카오톡으로 확인 메시지도 바로 오네요~ 역시 일 잘하는 신한은행!

 

출처: 신한쏠/카카오톡

이렇게 5만원을 확실히 주다니, 가입 안 할 이유가 없네요.  제 후기 잘 참고하셔서 예비맘들 꼭 등록해 보세요. 이왕이면 임신선물박스 주는 이벤트 기간인 ~9/30 전에 꼭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똑똑하게 금융혜택 누리고 싶어 하는 예비맘들을 위해, 앞으로도 '현직 은행원'이 전하는 다양한 알짜정보 자주 나눠드릴게요 :)

 

 

신한은행 임산부 5만원 바우처 득템하러 가기 >>>

 

 

[Reviews] -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나이키 아울렛 구매방법 (ft.사업자 현금영수증)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나이키 아울렛 구매방법 (ft.사업자 현금영수증)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매장 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발행하는 상품권, 온누리상품권 다들 아시죠? 소비 촉진을 위해 10% 할인 가격으로 월 50만원 한도로 은행에서 구매 가능한데요. 그동안 발행 목

firemovement.tistory.com

[Reviews] - 여권 신규 발급은 '파란여권'이 대세!

 

여권 신규 발급은 '파란여권'이 대세!

길고 길었던 코로나 이후, 해외여행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여행 갈 때 가장 먼저 챙겨야 할 것이 바로 여권(Passport)인데요. 올해 신청자부터는 기존의 칙칙한 녹색 여권이 아닌 파란 신규 여권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