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하이힐 벗고 여성을 위한 삭스슈즈를 신어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 세계적으로 삭스슈즈(socks shoes)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발이 편하고 생활 속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해, 2019년 여성의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그 대표적인 제품으로 최근 미국의 대표적인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인 킥스타터(Kickstarter)에서 모금액의 5배 이상의 펀딩에 성공한 Aftersocks(에프터삭스) 제품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아래 제품 소개 영상 먼저 보시죠▼

 

  

Aftersocks 공식 유튜브 영상

신나는 파티를 즐기고 지친 여성들에게 하이힐은 짐일뿐입니다. 킬힐을 신고 집에 간다는 것은 고통 그 자체일 텐데요. 이 순간 에프터삭스의 진가는 발휘됩니다. 에프터삭스는 제품 소재뿐만 아니라 간편한 신발의 기능도 중요해서 수차례의 실사용자들의 디자인 테스트를 통해 디자인 자체에도 큰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에프터삭스 디자인 제작 이미지

 

에프터삭스의 세부 정보(Spec)를 확인해보면,

 

● 고품질의 나일론과 코튼 소재를 활용하여 최고의 내구성과 착용성을 갖출 수 있도록 제작 (75% 면 | 20% 나일론 | 5% 고무 밴드)


● 특별한 애프터솔 기술(Aftersole technology)을 적용하여 100% PVC로 양말 바닥을 제작하여 더 튼튼하고 안정감 있게 제작

 

● 엑스트라 소프트 쿠션을 적용하여 양말 안쪽에 추가 쿠션을 덧대 더욱 부드러운 사용 경험을 제공

 

● 어떤 패션 의상과도 매치할 수 있는 세 가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그렇게 탄생한 애프터삭스는 아래 표와 같이 일반 신발이나 양말, 플립플랍 샌들과 비교해도 우수한 다용도 기능성을 확보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파티가 잦은 여성들이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관심 가질 솔루션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제 사용해본 여성들의 사용후기 영상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킥스타터를 통해 미리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싶은 얼리어답터 구독자분들은 하단 링크 통해 에프터삭스 펀딩에 참여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Aftersocks 공식 유튜브 영상

 

☞ '에프터삭스 킥스타터 펀딩 페이지' 바로가기

 

Aftersocks

"Save your feet after a night out" Slip off your heels, slip on Aftersocks

www.kickstarter.com

 

'댓글'이나 '좋아요'는 글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