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nance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 보조금은? (feat.보조금 24 사용후기)

반응형

 

요즘 정부에서는

보조금 제도로 통해

많은 복지혜택을 주고 있죠!

그런데

대부분 신청을 해야

보조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는 사람(?)만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내 보조금은 내가 찾는다!!! 두둥

출처: 다음 검색

 

검색 포털에서

보조금24 검색🙌

출처: 보조금24

 

보조금 24는

각종 정부 기관별 혜택을

한번에 찾아볼 수 있는

'통합 보조금 조회 서비스' 입니다.

출처: 보조금24

 

점진적으로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지고 있어요.

출처: 보조금24

 

현재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향후에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한 번에 조회 가능🙌

 

출처: 보조금24

 

하단의

'나의 혜택 바로가기' 클릭🙌

출처: 보조금24

 

정부 24 어플 설치는 필수!

본인 인증으로 로그인까지 하면

준비 끝!!!

출처: 보조금24, 정부24

 

'보조금 24 이용 동의'

클릭🙌

출처: 보조금24, 정부24

 

두근두근 조회 중입니다!!🤭

출처: 보조금24, 정부24

 

엇!!!😭

저는 대상이 되는 혜택이 없네요ㅠ

출처: 보조금24, 정부24

 

그러나!

대상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은

서비스를 추가로 알려줍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출처: 보조금24, 정부24

 

보조금24를 통해서

정부24에 로그인하면,

내가 대상이 되는 보조금의

건수가 보여지네요!

이제 뉴스에서

보조금관련 복지 소식이 들리면

얼른 접속해봐야겠습니다.

내 혜택은 내가 찾는다!!

​알토란같은 혜택들

꼭 챙겨서 살림에 보탬되세요.

 

우리 함께 부자됩시다,

은행언니였습니다 •_•

[3줄 요약]

1. 내 보조금 한 눈에 조회 가능

2. '정부24' 어플 설치 필수

3. 한 번 '이용 동의'하면 로그인할 때마다 보조금 건수 조회 가능

 

[Finance] - 백신 부작용 보험 무료 가입, 다들 하셨죠?

 

백신 부작용 보험 무료 가입, 다들 하셨죠?

국내 코로나 백신 접종자 수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 모두가 백신을 맞아서 코로나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은 요즘인데요. ​ 그런 의미에서 무료 백신 부작용 보험을 이벤트를 가져왔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