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킨텍스(KINTEX) 근처 회의실 가장 쾌적한 곳

캡틴G 2023. 10. 27. 02:20
반응형

킨텍스(KINTEX) 근처 회의실 급히 찾고 계신가요? 킨텍스 제1 전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건물 9층에 최고의 오피스뷰를 자랑하는 회의실이 하나 있는데, 신축 건물에 쾌적해서 인기가 가장 많아요.

 

도보 3분 위치

아무래도 가까운 것이 최고죠. 킨텍스 제1 전시장에서 회의실까지 도보로 3분도 안 걸릴 것 같아요. 동료분들과 담소 나누며 걷다 보면 바로 옆 건물이어서 입지가 큰 장점이더라고요.

 

 


최신 주차장과 깨끗한 화장실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말씀드리자면 신축건물(디엠시티스카이뷰)이라서 주차장도 천고가 높아서 쾌적하고 시스템조 잘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화장실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특히 화장실마다 비데가 있고 정말 깨끗해서 여성분들이 엄청 좋아했어요.

 

 


쾌적한 회의공간

 

회의실 내부는 75인치 대형 모니터와 화이트보드가 있어서 회의용으로 최적화되어 있고 인원은 최대 16명까지 앉을 수 있겠더라고요. 

 

와이파이 인터넷, 공기청정기, 냉난방 에어컨, 가습기, 선풍기, 스탠드, 책상, 의자, 소파, 블루투스스피커 등 다양한 회의용 장비들을 구비하고 있었어요.

 

 

또한, 일산 신도시가 전체적으로 내려다보이는 전망은 정말 압권인데요. 기분이 좋으니 덩달아 회의도 더 잘 되더라고요. 

 

여기로 회의실 결정해서 절대 동료나 상사들한테 욕 안 먹을거예요~^^

 

 

☎ 010-7265-6266

■ 주말 상담 및 회의실 예약 가능

 

👉 24시간 카톡 상담

 

바나나소호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바나나소호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

 

 

 

비상주사무실 바나나소호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55 일산디엠시티스카이뷰 사무동 9층 904호 (대화동 2307-12)

place.map.kakao.com

[Reviews] - 일산 에스프레소바 이국적인 분위기 킨텍스 카페

 

일산 에스프레소바 이국적인 분위기 킨텍스 카페

일산 킨텍스(KINTEX, 대화동)에 괜찮은 에스프레소바(Espresso Bar)가 오픈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현대백화점 옆 디엠시티스카이뷰 빌딩 1층에 생겼는데, 완전 분위기 깡패입니다. 이태리 분위기 물씬

firemovement.tistory.com

 

[Reviews] - 넷플릭스 영화 추천 No.1 아이언 자이언트

 

넷플릭스 영화 추천 No.1 아이언 자이언트

좋은 영화 한 편을 보고 싶은 여러분들에게, 넷플릭스(Netflix)에서 만날 수 있는 대단한 영화 한 작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Rotten Tomatoes 96% Rotten Tomatoes 로튼 토마토는 영화 비평가 위주의 평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