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양시테니스협회 - 테니스장 예약안내

캡틴G 2023. 5. 25. 18:36
반응형

2030을 중심으로 테니스(Tennis)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테니스장 예약하기가 점점 치열해 지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서울이나 김포, 파주에서도 고양시 소재 테니스장 예약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테니스 입문자들을 위한 자세한 예약방법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고양시 소재 테니스장을 예약하는 방법은 총 2가지가 있는데요. <고양시테니스협회>와 <고양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 2곳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1. 고양시테니스협회 홈페이지 예약

 

일단 고양시테니스협회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회원가입>을 한 후, 상단 게시판의 <코트예약>을 클릭합니다.

 

 

3번째 코트예약을 누르면, 고양시 소재 총 6개의 테니스장(대화, 중산, 화정, 성라, 충장, 토당)이 나오고 밑줄 그은 코트명을 클릭하면 예약 가능 일자와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자 정보 작성 및 신용카드 결제하면 예약 끝! 아주 쉽습니다.

 

◆ 고양시테니스협회 예약 바로가기 ◆

 

 


2. 고양도시관리공사(스포츠타운) 예약 

 

일산서구에 위치한 <성저테니스장>의 경우, 고양도시관리공사에서 개별 관리하는데요.

 

스포츠타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한 후, 상단 게시판에서 <이용신청>을 클릭합니다.

 

 

왼쪽 시설중에서 <성저테니스장>을 누르면 맨 아래 대관신청이 있습니다.

 

 

<대관신청>을 클릭하면, 장소와 일자/시간을 선택 -> 하단 대관신청 버튼 클릭 -> 결제진행을 끝으로 예약절차가 완료됩니다.

 

◆ 성저테니스장 예약 바로가기 

 


이상으로 고양시 소재 총 7개 공공 테니스장에 대한 예약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2시간 기준 요금도 주중 6천원대, 주말 8천원대로 아주 저렴하고 <우천시 코트비 환불 시스템>도 잘 되어 있으니 자주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정보-1) 테니스장에서 직접 레슨을 받고 싶은 분들은 아래 <코트 관리자>분들에게 문의하시면 대부분 코치님이시니 잘 상담해주실 것입니다. (월 8회 기준으로 20만원정도 저렴한편)

 

추가정보-2) 최근 테니스장 예약이 과열되면서, 코트이용자 신분증 확인 및 75% 이상 고양시민 기준 등이 적용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 테니스장 이용수칙 바로가기 ◆

 

 

추가정보-3) 고양시 테니스 코트 정보
*충장테니스장 (하드코트 4면)-충장근린 체육공원 B주차장 주차시 코트 인접/능곡역, 행신역 사이 중간/ 레슨O / 덕양구 행주내동 636
*성라테니스장 (인조잔디 3면)-원당역 도보10분 / 레슨O / 고양대로1432번길 114
*대화테니스장 (하드코트 4면)-한내초 맞은편 / 레슨X
*토당테니스장 (하드코트 6면)-지도공원입구, 청소년수련원 / 레슨O/ 덕양구 중앙로 633번길 6
*화정별빛공원 (하드코트 3면)-별빛마을9단지 인근 / 레슨O / 덕양구 호국로 506-2
*중산테니스장 (하드코트 3면)-중산119안전센터 맞은편 / 레슨O
*백석테니스장 (인조잔디 3면)-고양시종량제 봉투공급센터 옆 / 레슨O / 일산동구 백석동 1234
*성저테니스장 (하드코트 4면) 대화 하나로마트 인근 / 중앙로 1601

 

 

[Reviews] - 고양 히어로즈 2군경기 일산야구장 무료 직관 후기

 

고양 히어로즈 2군경기 일산야구장 무료 직관 후기

고양특례시를 연고지로 하는 '키움 히어로즈' 산하의 퓨처스리그 소속 2군 팀인 홈경기 직관을 다녀왔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무료로 프로야구 2군 경기를 관람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데요.

firemovement.tistory.com

https://insengtem.tistory.com/28

 

고양 해피니스 축구단 K4리그 무료 직관후기

고양시를 연고지로 하는 K4(4부 리그) 축구팀인 홈경기 직관을 다녀왔습니다. 천연잔디 구장에서 박진감 넘치는 선수들의 플레이를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는데

insengte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