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일산 에스프레소바 이국적인 분위기 킨텍스 카페

캡틴G 2023. 4. 6. 18:26
반응형

일산 킨텍스(KINTEX, 대화동)에 괜찮은 에스프레소바(Espresso Bar)가 오픈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현대백화점 옆 디엠시티스카이뷰 빌딩 1층에 생겼는데, 완전 분위기 깡패입니다. 이태리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가 우선 눈에 들어오고 에스프레소 커피 향은 더 좋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도 하나같이 칭찬 일색이네요. 이런 느낌 있는 에스프레소바를 오래 기다려왔습니다 :)

 

 

◆ 카페로마노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

 

 

카페로마노 구경하기

 

정문 입구부터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간판과 파사드 모두 짙은 레드 클레이(Red Clay) 컬러가 굉장히 이국적으로 느껴집니다.

 

 

에스프레소바의 상징은 바로 이 잔이죠. 입구 스탠딩 테이블에 에스프레소 잔 두 개를 감각적으로 쌓아놔서 지나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끕니다. 

 

 

내부는 더 이태리 감성이 짙습니다. 에스프레소 잔 쌓아놓는 것 정말 귀엽지 않나요?

 

 

실내로 들어가니 이태리 로마에 여행 온 기분이 들 정도로 기분 좋은 리프레쉬(Refresh)가 됩니다.

 

 

사장님은 주문받은 커피를 열심히 만들고 계시네요. 직접 고소한 빵도 구우시던데 대단하십니다 :)

 

 

카페 로마노에는 올해가 토끼의 해(계묘년)라서 토끼 인테리어 소품들이 곳곳에 보입니다. 모여있으니까 너무 귀엽더라고요.

 

 

에스프레소 마셔보기

 

분위기는 한껏 느껴봤고, 이제 커피 맛의 진검승부 4천원짜리 기본 에스프레소(Espresso)를 주문했어요. 

 

 

약간 크리미하고 브라운 슈가를 넣어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맛입니다. 에스프레소가 처음이거나 쓴맛이 부담스럽다면, 꼭 브라운슈가 넣어달라고 하세요!

 

 

이태리 에스프레소는 따뜻할 때 빠르게 마셔줘야하는 법이죠. 후르륵 후루룩~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손님들도 제각각 테이블바에 앉아 커피 맛을 즐기고 있네요. 카페 로마노에 머무르는 동안 외국인 분들도 자주 눈에 보이고요. 

 

 

이국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샷도 몇 장 더 찍어 봅니다~

 

 

지금까지 혼자도 즐거웠던 일산 킨텍스 에스프레소바 카페 로마노 후기였습니다. 후문으로 나와 집에 가려는데 예뻐서 한컷 더 찍었네요.

 

일산에서 이국적인 에스프레소바를 찾으시거나,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혼자 음악 듣고 싶을 때 찾으시면 즐거운 기분전환 되실 것 같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에스프레소 커피 맛도 꽤나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더 많은 고객들의 실시간 리뷰를 만나보세요!)

 

◆ 카페로마노 리뷰 보러가기 ◆

 

 

 

[Reviews] - 넷플릭스 영화 추천 No.1 아이언 자이언트

 

넷플릭스 영화 추천 No.1 아이언 자이언트

좋은 영화 한 편을 보고 싶은 여러분들에게, 넷플릭스(Netflix)에서 만날 수 있는 대단한 영화 한 작품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Rotten Tomatoes 96% Rotten Tomatoes 로튼 토마토는 영화 비평가 위주의 평

firemovement.tistory.com

[NEWS] - 국내 최대규모 CJ 라이브시티 K팝 아레나 현장답사

 

국내 최대규모 CJ 라이브시티 K팝 아레나 현장답사

고양시 일산에 초대형 아레나(공연장)가 국내 대기업(CJ)에 의해 지어지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최근, 기초 지반 공사가 거의 끝나서 건물을 올리기만 하면 되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