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일산 킨텍스 가장 가까운 회의실 미팅룸

캡틴G 2023. 3. 22. 11:06
반응형

코로나 이후, 국내 최대 국제전시장인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다양한 분야의 박람회가 개최되고 있는데요.

 

박람회에 참여하는 회사의 영업 담당자들은, 필수적으로 많은 협력 업체와 계약 미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때 담당자들은 미팅 공간을 찾기 위해 킨텍스 내 회의실을 우선 알아보지만 사용료도 높고 예약 과정도 번거로워서 전시장 근처 회의실을 급히 찾아보는데요.

 

킨텍스 전시장에서 가장 가까운 바나나소호 회의실신축 빌딩 특성상, 주차 공간도 편하고 화장실이 쾌적해서 특히 이용하시는 여성분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습니다.

 

 

일산 킨텍스 회의실

 

킨텍스(KINTEX) 내부에도 회의실이 있지만,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전화상담을 거쳐 견적서를 받아야 하고 또 사용료도 그다지 저렴하지 않아서 '외부 회의실'을 찾으시는 업계 담당자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킨텍스는 국제 전시장 특성상 대규모 회의실이 많아서 소규모 회의실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적절하지 않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규모 회의실이 필요해

 

협력업체 미팅이나 직원회의의 경우 보통 4~10명 정도 소규모로 진행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의 소규모 회의실이 필요한 경우 많은데요.

 

굳이 비싼 킨텍스 내 대회의실보다는, 신속하게 예약 및 변경이 가능하고 저렴하기까지 한 외부 회의실을 선호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바나나소호 회의실 추천

 

1. 최고의 위치 조건

일단 '바나나소호 회의실'은 위치가 아주 좋은데요. 킨텍스 제1전시장 바로 옆에 붙어있는 신축건물인 디엠시티스카이뷰 9층에 있습니다. 도보로 5분 안에 이동 가능하고 자차를 이용하면 1분도 안 걸립니다.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

 

2. 회의시설 완비

스마트TV와 화이트보드, 가습기, 공기청정기, 빔프로젝트 등 쾌적한 회의공간을 위해 필요한 집기들이 완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회의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3. 쾌적한 공간

일산 최고의 오피스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신축 빌딩이기 때문에 화장실과 회의실 공간이 아주 쾌적합니다. 또한 주차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하며 최대 2시간까지 무료 쿠폰을 지급해 드립니다.

 

 

4. 간편한 예약 확정

전화로 카톡으로 원하시는 날짜로 예약 문의해 주시면, 바로 확인 및 예약 확정해 드려서 담당자님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껴드립니다.

 


이상으로, 일산 킨텍스 가장 가까운 회의실 미팅룸 '바나나소호'를 알아봤습니다. 급하게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산 킨텍스 회의실 후기 바로가기 >>>

 

 

☎ 010-7265-6266

■ 주말 상담 / 회의실 예약 가능

 

👉 24시간 카톡 상담

 

바나나소호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바나나소호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

 

 

[Reviews] - 일산 우편물 택배 받아주는 곳

 

일산 우편물 택배 받아주는 곳

우편물이나 택배를 안전하게 받아주는 곳을 찾으시나요? 개인적인 사정이 있거나 혹은 사업장의 신뢰도 문제로 오피스 주소로 정기적으로 우편물을 받으시려는 프리랜서 대표님들이 있습니다.

firemovement.tistory.com

[NEWS] - 국내 최대규모 CJ 라이브시티 K팝 아레나 현장답사

 

국내 최대규모 CJ 라이브시티 K팝 아레나 현장답사

고양시 일산에 초대형 아레나(공연장)가 국내 대기업(CJ)에 의해 지어지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최근, 기초 지반 공사가 거의 끝나서 건물을 올리기만 하면 되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