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일산 우편물 택배 받아주는 곳

캡틴G 2023. 3. 17. 12:09
반응형

우편물이나 택배를 안전하게 받아주는 곳을 찾으시나요? 개인적인 사정이 있거나 혹은 사업장의 신뢰도 문제로 오피스 주소로 정기적으로 우편물을 받으시려는 프리랜서 대표님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일산에서 우편물이나 택배를 대신 받아주는 친절한 오피스 <바나나소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산 우편물 받아주는 곳

 

일산 소호사무실 '바나나소호'에서는 정기적으로 우편물을 대리 수령해주길 원하시는 프리랜서 대표님들을 위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인 출판사를 운영 하시거나 개인 사정이 있어서 자택으로 우편물을 받기 어려우신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최소 3개월부터 월 4만원(vat별도)으로 주소지를 임대하시면 안전하게 우편물도 받으시고, 필요에 따라 사업자 등록도 가능하며 쾌적한 사무실도 월 2회 총 5시간동안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시간당 5만원에 공간대여하는 미팅룸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알짜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 확인하기 >>>

 


계약절차

 

'계약절차'도 무척 간단한데요. 코로나 이후 비대면 전자계약으로 전부 통합되어, 이메일을 통해서 10분이면 전국 어디서든 편리하게 계약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로 전자계약서 전달(업체) >> 계약 정보 작성(고객) >> 최종 계약서 전달(업체)

 

전자계약의 경우, 한번 계약서를 작성하고 나면 손쉽게 재계약이나 수정이 가능해서 아주 편리하더라고요.  

 

오피스 현장 영상 바로가기 >>>

 


문의하기

 

바나나소호 오피스는 3호선 대화역과 주엽역 사이에 위치하고, 새로 생기는 GTX 킨텍스역에서 가깝습니다.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바로 옆 신축 건물이라서 쾌적하며, 주차장도 넓어서 우편물 직접 수령차 오실 경우 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아래 전화번호와 카카오톡으로 상담 가능하니, 일산에서 우편물 받아주는 곳 찾는 분들이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010-7265-6266

■ 주말 상담 및  계약 가능!

 

👉 24시간 카톡 상담

http://pf.kakao.com/_mxeBLb/chat

 

바나나소호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네이버지도에서 확인가기 >>>

 

 

 

[NEWS] - 과일위탁판매 비상주사무실 계약할때 체크리스트

 

과일위탁판매 비상주사무실 계약할때 체크리스트

요즘 스마트스토어와 오픈마켓(쿠팡)에서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해 주는 '위탁판매'로 수익을 내는 분들이 많습니다. 직접 물품을 사입하지 않으니 마진이 10~20%대로 조금 낮을 수 있지만 전전

firemovement.tistory.com

[NEWS] - 국내 최대규모 CJ 라이브시티 K팝 아레나 현장답사

 

국내 최대규모 CJ 라이브시티 K팝 아레나 현장답사

고양시 일산에 초대형 아레나(공연장)가 국내 대기업(CJ)에 의해 지어지고 있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최근, 기초 지반 공사가 거의 끝나서 건물을 올리기만 하면 되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