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

테니스펜션 No.1 양평테니스 아지트아날로그 후기

반응형

 

요즘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혹은 동호회 모임에서,

테니스 여행 떠나는 분들

주변에 정말 많은데요.

 

저도 국내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양평 <아지트 아날로그>에서 

테니스 경기를 즐기고 왔습니다. 

 

클럽 멤버들과 함께

여러 곳을 수소문해서 찾은

정말 핫한 플레이스였는데요.

 

후기 바로 공유드릴게요.

 


국내 최고의 테니스장 시설

 

아침 일찍 서울에서 출발해

자동차로 1~2시간 정도 걸려서

도착한 양평 AGIT ANALOGUE!

 

입구부터 미친 비주얼로

저희를 환영해 줍니다.

 

 

숙소 앞쪽에 테니스 코트 2면이 있는데,

색감 정말 환상적입니다.

무슨 해외에 여행 온 줄 알았어요.

 

빨리 테니스 치고 싶어 지게 만드는

극강의 코트 비주얼!!!

 


다양한 부대시설 완비

 

아지트 아날로그는 테니스 코트 외에도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는데요.

 

요즘 핫플에만 있다는 청음실.

스피커 사운드 환상적!!!!

 

 

감각적인 카페와 바 Bar,

스포츠 시설들이 알차게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야외로 나오면 바비큐 시설과 화덕,

모닥불을 피울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3층 카페에서

멍 때리기 딱 좋은 작은 연못!

 

옆 건물에도 카페가 또 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눈 호강 중!!

 

 

벽면 타일 하나도 감각적인

펜션 주인의 섬세함..

 

 

내부 엘리베이터를 타면

카페 고객과 숙박 고객 전용 층이

구분되어 있어요.

 

 

기둥 디자인 콘셉트, 이쁘지 않나요?

너무 맘에서 한참 보고 있었어요.

 

 

건물 1층 맞이방에서는

테니스 경기 장면이 계속 나오고 있네요.

 


내돈내산 총평

 

반나절 양평 아지트 아날로그에서

클럽 멤버들과 토너먼트 경기도 하면서

정말 재밌게 놀았어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시간당 코드 비용이 4만원이라서

조금 비싼 느낌은 있지만

하루 기분 내는 거니까 즐겼습니다.

 

특히, 연인끼리 오셔서

함께 테니스 치는 분들도 많았는데

정말 보기 좋더라고요.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여행도 할 겸 테니스 펜션 찾으신다면 

핫플 아지트 아날로그 적극 추천해요.

 

정말 예뻐서 비싼 값어치 충분히 합니다.

동행하시는 분들의 감탄을 계속 보게 되실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 핫플 인정!!!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