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

법인사업자 종로구 비상주소호사무실 실계약 후기

반응형

 

네이버 MY플레이스를 아시나요?

 

네이버(Naver)가 제작한

지역 정보검색 및 추천 서비스인데요.

 

네이버 지도에 등록 가능해서

자영업자나 프리랜서들 사이에서

필수 등록 서비스로 통합니다.

 

네이버 지도 맵을 통해

인근의 로컬서비스를

찾아보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이죠.

 

광고 효율성이 아주 좋다고

입소문이 나서 그런지 등록을 위한

비상주사무실 입주 문의도

연달아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이번에 법인사업자를

신청하면서 <주소지를 임대>를 위해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드렸는데

직원분이 친절히 잘 알려주셨어요.

 

잘 몰라서 이것저것 여쭤봤는데도

자세히 상담해주셔서 정말 감사네요.

**처음인 분들도 크게 부담 갖지 말고

연락해도 되겠더라고요.

 

☎ 전화 010-7265-6266

(주말 상담/계약 가능 10시-18시)

 

 

저는 상담을 통해,

안국역과 종로3가역에서 가까운

<코워킹 종로점>을 선택했고,

 

공간이 궁금해서 방문을 했는데

언더독스 건물 3층이었어요.

 

 

 

 

종로3가역에서 도보 6분 정도이고,

안국역에서도 가까워요.

 

 

제가 좋아하는 종묘 바로 옆이네요.

 

 

미팅룸 입구 모습이네요.

시설 완전 힙하고 이뻐요.

 

신축건물이라 그런지

아주 깔끔 그 자체!!!!!

 

 

내부도 사무실 전용의

단정하고 아주 모던합니다.

 

사무실도 많고 아주 쾌적했어요.

 

 

인테리어 디자인도 예술이네요.

 

일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마구 샘솟습니다.

 

 

카페테리아 휴식공간 잘 되어있어

언제든 머리 식히러 가기도 좋고,

 

공간 분리도 잘되어 있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겠네요.

 

 

여긴 복도 모습!!!

 

 

저는 공간을 먼저 보고

집에 돌아와

비대면/이메일 전자계약으로

임대차 계약서를 작성했는데요.

 

코로나 이전에는

위 사진처럼 방문계약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신속한 일처리를 위해

비대면 계약만 이뤄지고 있다니 참고!!

 

전화상담 후에 아래 순서대로

신속하게 전자계약이 완료됐네요.

총 20분도 안 걸렸던 것 같아요.

 

*전화상담 (☎010-7265-6266)
-> 기본정보 문자 전달(이름, 업종, 계약 개월 수)
-> 1차 계약서 이메일 발송

-> 계약서 작성 및 계좌 입금

-> 입금 확인 후 최종 계약서 전달 

 

 

그리고 문자를 통해 실시간으로

계속 진행상황 가이드해주셔서

완전 좋았습니다.

 

법인이나 개인 모두

서울 최저가로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시면 주소지 임대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비상주사무실 처음이신 분들은

아래 자주묻는 질문도 한번씩 보시고요.

 

 

임대차계약서 발급 후

홈택스로 사업자 신청방법도

따로 문자로 알려주셔서

법인 등기 변경하고 사업자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 완료!

 

지금까지

네이버플레이스 등록을 위한

종로구 법인 비상주소호사무실

실계약 후기였습니다.

 

 

[3줄 요약]

1.네이버플레이스 꼭 하자!

2.종로 비상주 사무실은 여기 추천!

3.최저가에 친절하고 빠름빠름!

 

 

전화상담 ☎ 010-7265-6266  

 

https://vnsh.modoo.at/

 

[바나나소호 - HOME] 밀레니얼들의 인사이트 오피스 <바나나소호>

인사이트 오피스 "START WITH YES"

vnsh.modoo.at

 

[Reviews] - [인생템] 헤어드라이기 dyson 에어랩 3개월 사용후기

 

[인생템] 헤어드라이기 dyson 에어랩 3개월 사용후기

요즘 젊은 신혼부부들 집에 하나씩은 꼭 있다는 바로 그 물건.. 헤어드라이기 끝판왕 영국 다이슨(dyson) 에어랩을 저도 드디어 득템 했습니다. 가격대가 있어서 고민을 좀 했지만 이미 구매해서

firemovement.tistory.com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